Sales Excellence

Sales Excellence #5. 우려 해결

redchecker 2020. 7. 16.

Sales Excellence 

 5. 우려 해결

1) 우려에 대한 대처

 고객은 상품을 구입하기 까지 많은 망설임과 구입 한 이후에 문제점이 있는지 우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한 고객의 우려를 빠르게 파악해서 해결하는 것이 판매스킬의 핵심입니다.

 고객의 우려를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대화를 통하는 방법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그 우려가 상품과 관련된 이슈 라고 하면 다른 상품을 제시하면서 장점을 부곽시켜 판매하는것이 좋습니다.

 가격에 관한 이슈로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상품가격대가 다른 상품을 권하여 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때 강압적이지 않은 태도로 편안하게 응해야 하며, 그에 따른 신뢰 관계를 유지 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고객의 우려를 해결해주어 기쁘게 해준다는 마인드로 접근하는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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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 !
- 맹목적으로 동의하지 않는다. 포기하지도 않는다. 그러나 절대로 강압하지 않는다
- 프로판매담당자로서, 고객의 우려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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