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에 필요한 엑셀과 PC 생활

온라인 PDF 변환 대표 사이트 TOP 3

redchecker 2021. 5. 9.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PDF 파일로 변환하여 이메일로 문서를 발송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 자체에서도 변환이 되지만, 간혹 놓치거나 대량으로 변환시켜야 할 때 좀 더 손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온라인에 이러한 PDF 변환 사이트들이 존재합니다.

오늘 Talk & Talk으로 이런 오피스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시켜주는 툴을 제공하는 사이트 3곳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iLovePDF

www.ilovepdf.com/ko

 

iLovePDF | PDF를 즐겨 쓰시는 분들을 위한 온라인 PDF 툴

iLovePDF는 PDF 파일 작업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로 완전히 무료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PDF 병합, PDF 분리, PDF 압축, 오피스 파일에서 PDF로, PDF에서 JPG로 변환 등!

www.ilovepdf.com

오피스 파일들 뿐만 아니라 이미지 파일도 PDF로 변환이 가능하고, 반대로 PDF 파일을 오피스나 이미지 파일로 변환시킬 수 있는 강력할 툴을 가진 사이트입니다.

워터마트도 사용할 수 있어 문서 보안에 좀 더 위력적이기도 합니다.

2. Smallpdf 

디지털 문서를 간소화하고 손쉽게 버튼 하나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안정성도 입증된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3. Adobe 

www.adobe.com/kr/acrobat/online/convert-pdf.html

Adobe는 디자인 크리에이터에게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 제작 회사이기도 하죠. 유명한 프로그램으로는 포토샵, 프리미어, 아크로벳 리더 등이 있습니다.

특히 아크로벳 리더(Acrobat는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독보적인, PDF 파일 해석 능력이 있어, 보다 강력한 변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상 PDF 변환 툴이 있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해 봤습니다.

예전에 이런 일화가 하나 있습니다.

신입사원 이력서를 넣을 때 PDF 파일 변환하여 제출하였는데, 그 회사 대표 메일로 온 그 파일을 직원들이 열지 못해 쩔쩔매는 것을 보고, 회사 대표님이 그 신입 지원자를 면접하기도 전에 점찍어두고 바로 채용했다고 하는....

 

댓글

💲 추천 글